모바일 메뉴 닫기
 

커뮤니티

Community

제목
[GLD] 2018-여름방학 GLD 행정팀 근로장학생 모집 공고
작성일
2018.05.31
작성자
글로벌인재학부
게시글 내용

2018학년도 여름방학 글로벌인재학부 행정팀 근로장학생 모집 공고



1. 근로기간: 2018. 6. 22.(금) ~ 8. 31.(금)


2. 근로시간

  가. 신촌캠: 평일 ㉮(9:00~11:00), ㉯(14:00~17:00) 중 원하는 시간대 택1(모두 선택하는 것도 가능)

  나. 국제캠: 평일 9:00~15:00 사이 근무 가능한 시간(12:00~13:00 점심시간 제외)

  다. 요일, 시간대 등 협의 후 조정 가능


3. 장학금: 8,000원/시간


4. 근무지: 신촌캠퍼스(새천년관 205호), 국제캠퍼스(자유관A 420호) 행정팀 사무실


5. 주요업무: 행정업무 보조, 번역, 자료조사 등


6. 지원자격

  가. 근면, 성실한 자

  나. 글로벌인재학부 소속 학생

  다. 한국어 포함 2개 국어 이상 능통자(영어, 중국어, 일본어 등)

  라. 우대사항: 컴퓨터 활용 능력 우수자(한글, 워드, 엑셀, 파워 포인트 등)


7. 모집인원: 각 캠퍼스 ○명


8. 선발절차

  가. 신청: 6월 8일(금)까지 이메일(gldp@yonsei.ac.kr)로 지원서(첨부) 제출

  나. 합격발표: 6월 11일(월) 이후 개별 연락


9. 문의

  가. 신촌캠퍼스: 양혜진 선생님, 02-2123-3212

  나. 국제캠퍼스: 강보라 선생님, 032-749-3503



글로벌인재학부 행정팀

첨부
GLD 행정팀 근로장학생 지원서(2018-여름방학).docx