모바일 메뉴 닫기
 

커뮤니티

Community

제목
[정규직] 데카트론(DECATHLON) 정규직 & 파트타임 채용 공고
작성일
2018.09.06
작성자
글로벌인재학부
게시글 내용

[채용 배경]

데카트론은 유럽 최대 스포츠 브랜드로, 캠핑, 자전거, 러닝, 휘트니스, 승마 등과 같은 여러 종류의 스포츠와 관련된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고 있는 글로벌 기업입니다. 2017 하반기 국내 온라인 스토어 (www.decathlon.co.kr)런칭을 필두로 2018/09/15 인천 송도에서 국내 첫 오프라인 매장 오픈을 통해 스포츠 유저들과 만날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습니다.


[데카트론 오픈 티저]

https://youtu.be/Oeh7bptW2Ss

아래와 같이 Full Time / Part Time (근무시간 조율 가능)으로 인천 송도 스토어에서 근무하실 분들을 모집하고 있으니 많은 지원 부탁 드립니다.


[모집인원] 00 명 (정규직 &파트 타임)


[지원방법]

이메일 지원 korea.job@decathlon.com 으로 자유 이력서 발송

(국/영문 상관 없으며, 지원서 접수 되는 대로 별도 연락 드릴 예정입니다.)


[담당업무]

1. 공식 온라인/오프라인 CS 채널 전화 / 이메일 / 게시판 / 매장 안내데스크 및 계산대 등)을 통한 고객 응대 - 고객이 구매한 상품의 계산 / 정산 업무 및 셀프 체크 아웃 지원 - 고객 서비스 관리 (반품 및 교환 접수 진행 및 처리) - 고객 VOC 및 각종 이슈에 대한 즉각적인 공유 및 리포트 - CS 프로세스 개선 및 서비스 품질 향상

2. 스포츠 리더 업무 - 데카트론 스포츠 브랜드 및 제품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고객 응대 및 매장 운영 


[우대사항] - 영어&한국어 커뮤니케이션 가능하신 분 - 스포츠를 사랑하고 정기적으로 즐기는 분


[Responsibilities]

Responsible for managing customer inquiries through official CS channels for both online and offline, such as Phone Calls, Emails, Boards, Store Welcome Desk and Cash-till etc

- Receive payment by cash, check, credit cards or debits and issue receipts

- Support customers using Self Check Out system

- Ensure the amounts are correct with adequate change for opening/closing

- Support customers for its returns and exchanges

- Report VOC to the relevant team especially for the major issues

- Improve and optimize CS Process in order to increase level of the services we provide to our customers

Sport Leader of your own sport brand.

- Support store operation based on deep understanding of Decathlon Brand and products.

- Communicate with our users at the store.


[Preferred Qualification]

- Good communications skills both in English and Korean.

- Person who love sports and regularly enjoy sports.

- Person who has worked in a call center or as a cashier